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 2017-02-13T16:54:52+00:00
[워드파이패드] AS 접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AS 접수 시에는 반드시 콜센터에 접수 후 수리품을 발송해주시기 바랍니다.

수리 시에는 제품이 초기화될 수 있으므로, AS센터에 수리품 발송 전에 반드시 고객께서 설치하신 앱, 데이터를 별도로 보관하여 발송해주시기 바랍니다.

당사는 데이터 삭제에 대한 책임을 지지 않습니다.

또한 수리품의 이동 중 파손에 대하여 당사는 책임지지 않사오니 파손에 대비하여 완충제를 포장하여 발송해주시기 바랍니다.

수리품 발송시, 고객명/연락처/주소/불량증상내용을 기재하여 함께 동봉하여 주시고

반드시 지정택배사(로젠택배) 를 이용하여.착불로 AS 센터에 배송해주십시오.

- 보증기간 1년 이내 제품 하자 : 당사의 지정된 택배사를 이용하시어 착불로 배송

- 보증기간 1년 이내 고객과실 - 고객님 부담으로 아무 택배사 이용하여 선불로 배송 (파손 . 침수 . 패턴분실 . 루팅으로 재설치)

- 보증기간 1년 경과: 고객님 부담으로 임의 택배사 이용하여 선불로 배송

배송된 제품의 유무상 AS판별 후 유상의 경우, 수리비를 청구합니다.
(보증기간 이내라도 배송된 제품의 점검 후에 사용미숙, 고객과실 등의 유상처리가 확인될 경우  수리비용과 왕복 택배비용을 고객님께 청구합니다.)

유상 A/S 의 경우 왕복 택배비는 고객님이 부담합니다.

3개월간 찾아가지 않은 제품은 임의로 처리하며 당사에서 책임지지 않습니다.

AS 배송 주소: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대륭테크노타운19차 904~905호 / 워드파이담당자 앞

AS 배송 주소: 우) 08589  

AS관련 상담 070-7430-1350 (평일 오전10시30분~오후6시30분, 점심시간 12~1시)